군단 성물

■ 군단 성물

신규 컨텐츠인'군단 성물은 3개의 캐릭터 마스터 1레벨 달성’ 및 군단에 가입해야만 오픈됩니다.

군단 성물을 모와 스킬을 해제하면 전투력을 올릴 수 있는 컨텐츠입니다.

컬렉션을 달성하여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1) 성물 활성 아이템 획득 후, 성물 화면에서 성물을 활성화할 수 있으며, 활성 후에는 전투력이 대폭 증가되며, 각 성물 활성 시 수집 게이지가 증가됩니다. 

수집 게이지가 목표에 다다르면, '컬렉션'에서 풍부한 보상을 수령할 수 잇습니다.


2) 성물 활성 후 성물 스킬 하나를 획득할 수 있으며, 각 성물 스킬은 다양한 효과와 강력한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속성 보너스 뿐만 아니라 패시브 효과도 획득되며 수집 게이지도 추가 획득됩니다. 


3) 성물 활성 후, 원래의 성물을 활용해 별등급을 올려 성물 속성, 스킬효과, 수집 게이지를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4) 각 성물 활성 후 모두 성물의 혼을 흡수할 수 있으며, 성물의 혼을 하나 흡수할 때마다 속성이 일정량 증가됩니다. 성물의 품질이 높을수록 흡수할 수 있는 성물의 혼이 더 많습니다.

성물의 혼은 흡수 한계가 있으며 흡수 한계에 다다랐을 경우 속성 혹은 수집 게이지가 증가됩니다.


5) 컬렉션: 성물 활성, 성물 별등급 상승, 성물의 혼을 통해 성물 수집 게이지를 쌓을 수 있으며, 수집 게이지가 일정 목표 달성 시, 컬렉션에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컬렉션에서 '등불의 서', '진리의 원령', '신성한 십자가' 등 희귀 성물을 얻을 수 있으며, 컬렉션 전용 호칭’과 ‘전설 탈것 선택 선물상자'와 같은 최고급 보상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