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장게시판

분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좋아요
미니 클라이언트 설치 방법 안내

웹게임, 그 한계를 넘어!안녕하세요. 뮤 이그니션2 입니다.미니 클라이언트 설치 방법에 대한 상세 ...

2020.12.29
마왕정벌에서 캐릭터가 갇힌 현상 관련 신고 접수 안내

웹게임, 그 한계를 넘어!안녕하세요. 뮤 이그니션2 입니다.마왕정벌에서 캐릭터가 갇힌 경우, 홈페이...

2024.03.19
자유
운영자 맞을래.... (4)

공지도 없이...월드가 비빕밥이야....당신  맘대로  한달만에...서버를 믹스하...

2020.07.16 2
자유
보스이벤트 보상받으신분있나요? (3)

아니  빕보스 이벤한다면서  이벤끝났자녀  근데 왜 보상안줌???????...

2020.07.09 2
자유
고객의 목소리좀 들어줫으면 얼마나 조을가.... (4)

흥미를 일어가는 1인 과금러...소과금러..무과금러...  중요한 고객임을..알아줫으면.....

2020.07.05 2
자유
이제 그만 접어야지.. (4)

고객센터에 뮤도우미 버그로 계속 수정 요청을 해도 답변은 복사 붙이기.. 컴 사양 환경 알...

2020.06.30 2
자유
완전 복불복개사기게임이네 (4)

나보다 전투력도낮고 레벨도낮다면..게임하는시간도적고 돈도그만큼덜썼다는애기인데 그사람들 정보...

2020.06.24 2
자유
일부 환경? 에러? 니런 *** 말이야 방구야 (3)

이 많은 사람들이 문제점을 애기 하는데 일부 ?  말이야 방구야 야야  ...

2020.06.22 2
자유
아니... (2)

가방도 안열리고 뭐 눌리면 뻗잔아. 니들 정기정검 뭐했니?

2020.06.19 2
자유
어느때 대면 알바들좀 철수시켜~

초반 지나도 한참 지낫는대  알바들 철수좀 시켜  현질유도 알바 말이다 ...

2020.05.17 2
자유
게시판 불만이 폭주하니까 게시판에 되도 안하는 이벤 올... (1)

대단들 하십니다 불만 글 안보이게 지금 까지 이벤창에서 하던걸  ...

2020.05.12 2
자유
카오스캐슬 자동건의 (1)

*카오스캐슬*게임상 중요도 최우선순위인 명예와 경험치는 물론이거니와 천사장비관련 제련 부여에 필요한...

2020.05.06 2
자유
[건의운동]뮤도우미 자동입장, 리모트 스트리밍화면에 자...

*카오스캐슬*게임상 중요도 최우선순위인 명예와 경험치는 물론이거니와 천사장비관련 제련 부여에 필요한...

2020.05.03 2
자유
[건의운동]뮤도우미 자동입장, 리모트 스트리밍화면에 자... (8)

카오스캐슬.중요이벤트라 어느정도 생각은 했지만 시간대를 뭐같이 정해놔서(팩이라 정해져있는거겠지만) ...

2020.04.29 2
자유
[길마 넘길게요^^] 신섭 생길때마다 발생하는 우연??... (9)

이해하기 힘든 일이라서 한번 적어봄.3번째로 내눈으로 똑똑히 보고 쓰는 글입니다 .신섭이 생기면 과...

2020.04.26 2
자유
결국 이사단 날줄 알았다 불만 폭주에 휴~ 정신못차리네... (2)

 대망의 종지부를 찍을때가 온거같다 이회사도 게임에다가 돈쓰는사람들을 졸로보는회사 더이상 ...

2020.04.21 2
자유
한달전 팩트 글 (4)

한달전에 글을 썼는데도 웹젠을 모르는 유저들이 많아서 다시 올립니다. 뮤이그니션2 시스템은...

2020.04.21 2
자유
요정 방어버프 (3)

요정 방어버프 이거 언제 고쳐요?해결도 안하고 이런건 금방 해결되는 문제 아닌가요?3캐릭이 버프 적...

2020.04.21 2
자유
2주정도 해보고느낀점 (3)

무과금계속할려다가 경험치는 안오르고 데미지는 약하니 첫충전이랑 고급전령해제만했습니다 .근대 잘못생각...

2020.04.20 2
자유
그만하련다 웹젠들아 니네가이겻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를 도저히 못느끼겟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돈만쓰는 게임은 살다살다 처음본다 ㅋㅋㅋㅋㅋㅋㅋ...

2020.04.20 2
자유
역시미래가없다 ㅋㅋㅋ

명확한 한계가보이네요 한달하고 손절 에휴 웹젠이 그렇지뭐 다망해라 

2020.04.14 2
자유
영자 ~~~~~~~~~~~~~~~~ (3)

시장템  거래시 귀속 다이 우편  누구 아디고 ㅎㅎㅎ 너무 고마다 투자 안하겠 감...

2020.04.09 2
자유
웃기지도 않네;;; (7)

악광,캐슬  분명 드롭인데 하루에 딱 3셋트...   게임을 안해도 자동...

2020.04.03 2
자유
게시판에 아무리 열변을 토하고 글을 싸질러놔도 피드백이... image (3)

지나간 3/25종료 공략이벤트.당첨글 목록중 가장 첫번째에 올라와있는 북극왕님의 공략글링크.공략글로...

2020.04.03 2
자유
이 이벤트 이제 안하시나요..? image

그동안 바라지 못한것들이 많이 쌓여있을듯한데 한번더 가시죠 ㅎㅎ안하면 초반에만 소통하는 게임인척 한...

2020.04.03 2
자유 2020.04.03 2
자유
영자든 GM이든 광장 게시판 좀 봐라 (7)

신서버 .open 한다고 광고띄우지말고 현존하는 서버들 좀 관리부터하자 시스템 전반적으로 ...

2020.03.29 2
자유
충전 한도좀풀어라 ㅡㅡ mobile (5)

아진짜 웹젠충전 한도좀풀어라 짜증나네ㅡㅡ지금 랭커투력보면 다른아뒤로 충전더하거나 지인들꺼빌려서 충전...

2020.03.29 2
자유
더 악랄해진 이그니션2..ㅎㅎㅎㅎㅎㅎ (2)

1편보다 더 악랄해졌구나 ...  김병관...세금 가장 많이 낸 국회의원1등...블캐,악광...

2020.03.28 2
자유
웹젠도 이제 이따위 중국판 웹게임으로 장난질 그만했으면... (3)

웹젠도 이제 이따위 중국판 웹게임으로 장난질 그만하고 뮤온라인 리마스터 출시해 주셨음 좋겠네요스타크...

2020.03.28 2
자유
영자씨 적당히점 합시다 (5)

이게임은 광장표 캐슬표 칼리마 잊혀진숲 제발 재료는 필드에서 나오게좀 하자장난하는것도 아니고 다 다...

2020.03.27 2
자유
영자씨 섭통합 갑시다 슬슬 섭통합 해야할거같은대 (3)

영자씨 유저 다빠져나가고잇어요섭에 사람이없음 섭통합 갑시다어차피 하루종일 자동사냥 인대 섭...

2020.03.26 2
자유
프로스트 케릭벨런스조정좀해라 욕나오네진짜 mobile

클래스변경몇번하게만드냐?아 진심 100만차이나도 져 또현질해서200만차이나도져 머어쩌라는거야 운영자...

2020.03.26 2
자유
진짜 할게 너무없어요 하루종일 오토입니다 운영자님 컨텐... (5)

영자님하루종일 오토 입니다 숙제 다하고 나면 잠수 오토에요길드 보스나 길드이벤트 자체 재미가 없어요...

2020.03.23 2
자유
소과금 8일 게임 후기 (5)

시골섭  8일동안 50만원 소과금하고 10위권에 머물고 있는 기사 입니다첫날 20만 충전 ...

2020.03.23 2
자유 2020.03.17 2
자유
이것도 겜이라고 만들었냐? (4)

차라리 고스톱을 치고말겠다다들 정신차랍시다이건 진짜 겜도 뭣도아닙니다여기 충전할돈  가족들...

2020.03.16 2
자유
현금결제 안하면 스킬도 못쓴다 (5)

12일날 오픈해서 오늘 그만두려는 유저입니다게임네 캐릭들 스킬을 쓰려면 현질을 해야되는것 같은데 너...

2020.03.14 2
자유
GM에게 바랍니다 (2)

사전체험 이벤 잘 즐겻구요실시간으로 너무 많이 팅겨서 애를 먹엇네요재밋는 게임 쭉 이어지면 좋겟읍니...

2020.03.08 2
자유 2020.03.01 2
자유
안녕하세요. (1)

반갑습니다.

2020.02.12 2
자유
7월 2일 임시점검 보상 하세요

카오스캐슬, 길드보스 두 개의 이벤트를 못 합니다.합당한 보상 해주세요

2024.07.02 1
자유
영자님들 ~

마야는 태섭이 아니쟌아요 프르스트 다른 섭은  열리나 본대 마야 섭은 프...

2024.06.24 1
자유
핵 ~~ (6)

어떻게 하던간에 핵좀 잡아라 아니면 핵을 팔던지 이건뭐 답이 없다 현질 하다가 중단한 이유도 핵은 ...

2024.06.17 1
자유
업데이트 아주 **들을해라 **들을...

숭배 이거6-7개월 우려먹다 다시 업데이트월말하는때 2만점으로 얻게하고폭죽으로 뽑느니 걍기다렷다 2...

2024.06.05 1
자유
좀전 부터 왜이리 끈기는데 ???? (1)

네이버 접속 인데 겜자체 뭐 문제 있음 문제 없이 잘만 돌던게 왜 갑자기 끈기는데 너무 자주 끈겨~...

2024.06.02 1
자유
투력 숫자 없애라!!

짜증만 더 난다.핵이든 아니든 신경 쓰기 싫다.그냥 조용히 겜만 할란다.투력 숫자 없애라, 아니면 ...

2024.05.16 1
1 2 3 4 5 6 7 8 9 10

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