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장게시판

분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좋아요
미니 클라이언트 설치 방법 안내

웹게임, 그 한계를 넘어!안녕하세요. 뮤 이그니션2 입니다.미니 클라이언트 설치 방법에 대한 상세 ...

2020.12.29
자유
다크 나왔으니..다음 신캐는 언제 나오려나.. (1)

영자야~~~ 던 마이 묵엇자나~다음 케릭 소식 읎나~~~

2020.10.16 1
자유
아 ㅅㅂ렉 ** 심하네 ㅋ

서버왜이러냐 ㅡㅡ렉 ㅈㄴ심하네

2020.10.04 1
자유
버그가 10가지는되구만 안고치시나? image

신고를 하는대도 없고 어떻게 신고하로가는곳없어서 그냥 글 올려두면 동영상이나 올려달라지를 안나 분석...

2020.09.29 1
자유
서버 많이만드시는 이유 (2)

무슨 서버를 일주일 마다 많이 만드는 이유 궁금해요  다이아  부분 결제...

2020.09.18 1
자유
서버10위까지만 하고 접을까했는데 힘드네요. image (5)

1페이지 까지만 순위올려보고 접을려고했으나,너무시간만 아깝네요.돈은10원 한푼 안쓰고 여기까지왔습니...

2020.09.18 1
자유
게임이 어이가 없네 ㅋ (8)

각 서버 1등이 실버 마스터 이고,  실버마스터 이외 마스터 기준 만족한 사람한테 브론즈 ...

2020.09.15 1
자유
물약 안고침? 2배 1개 먹고 1.5배 5개 먹었더니 ... (3)

안늘어나있음 재접해도 마찬가지 일부로 그러는건가? 하루 이틀 아닌데

2020.08.28 1
자유
뭣 같은 이벤트 (5)

명예점수 이벤트나 귀속다야 이벤트는 없냐?악광 손 봤냐? 렙업하기 드럽게 힘들다.빕보스 손봤냐? 템...

2020.08.27 1
자유
징글맞아서 이겜 접어야겠습니다 ㅋㅋ (2)

아니 머만하면 과금 또 과금 또 과금 ㅋㅋㅋㅋㅋㅋㅋㅋ돈없는사람들은 서러워서 이겜 못할거같음34년 살...

2020.08.26 1
자유
납득이 안가네. (1)

서버 열릴때마다 가서 보면..상위랭커들..아무것도 모르는 완전 초보들. 심지어 길드연회때 어디 앉아...

2020.08.21 1
자유
새버전이라 ㅎㅎㅎㅎ 드랍율 또 줄이셨나요?

드랍 강화 .....눈에 보이는 장난질은 그만합시다

2020.08.21 1
자유
빠른전투에 자동으로 다이아가 사용된다? (3)

빠른전투는 무료만 사용하는데, 지금 갑자기 유료다이아를 맘대로 사용되는어처구니없는 일이 벌어졌네요....

2020.08.21 1
자유
별자리성흔 업데이트좀해라 mobile (1)

저거 매번 맞추다가 눈알빠지겠다 영자야이거이용하는 연령층이 몇살인줄 아냐자동으로 맞춰지게좀 해봐아니...

2020.08.20 1
자유
블레이드 서버 현재 상황 (1)

프로스트 시작 전. 길드1개. 길드원 19명 중 9명 접속. 공성전 할 필요도 없겠네요.상황이 이럴...

2020.08.18 1
자유
캐릭터 서버 이전 (2)

캐릭터 서버 이전권을 파는게 좋아보입니다.운영자가 어떤 기준으로 2개의 서버를 통합하는지 모르지만 ...

2020.08.17 1
자유
중립사냥도 일 2~3회로 제한했으면 좋겠네요.. (11)

중립사냥도 일 2~3회로 제한했으면 좋겠네요..요즘 죽돌이 하는 사람들 늘어나서 문제가 있네요..월...

2020.08.08 1
자유
때놈한티 송금할때..세금정산은...잘하고송금허냐..?? (2)

이것들이 세무감사한번 쳐맞아봐야..정신차리지~~~.똑바로운영허라..아무리 2D게임이지만..어라..케...

2020.07.27 1
자유
1섭 *** 보거라 (1)

누구라도 하진않겟다.머튼지 누튼지 멍튼지아웃랜드에서 한번만 꾸싸리짓하면 가만 안둔다머튼지 누튼지 멍...

2020.07.23 1
자유
짜증나게 다크템만주네요

아니 거래두안되는시점에 영혼각성두 안되는 다크템어따쓰라구오늘4번 아웃랜드 vip보스 전부2성템은 다...

2020.07.16 1
자유
정말 한심하다못해 ...

큰맘먹고 모두의 이벤트를 한건 좋아요 유저들 생각한점은 그치만 무뇌네요..누가 기획하고 설...

2020.07.08 1
자유
모드의이벤트!

이벤트 적용 안됩니다!!!

2020.07.08 1
자유
영자들아 밸런스조절좀 똑바로좀하쇼 이렇게 완성도떨어지는...

돈쓰고도 그값어치를못하고 나보다못한사람들에게맞고다닌다면?그냥 안쓰고 맞고다닐렵니다 호구짓좀그만하렵니...

2020.06.27 1
자유
게임 패치하고 테스트 안하냐?

화면 까맣게 변하고 랙 심하고 연결 끊기고 이런걸 사용자한테 제보 하라고?지들이 잘 못 한걸 사용자...

2020.06.22 1
자유
57서버 58서버 월드서버 연결에러로 관련컨텐츠 5일간...

유져가 직접 서버 돌아댕기면서 문제점을 찾아야 하냐?58서버도 점검 이후로 월드서버 연결에러로 관련...

2020.06.22 1
자유
화면 클릭 안됨

접속하고 5분정도 지나면 모든 화면이 클릭이 안됨 뮤도우미 켜놔도 실행안됨 걍 자동전투만 하고있음 ...

2020.06.22 1
자유
사과글 올려라~~

월요일부터 중국 기술자 에게 말해서 고친다고 조금 기다려 달라구 해야지~~ 너네는 노답이다...

2020.06.22 1
자유
이게 말이가?빵구가? 다 알면서 이런글올려?

다만 해당 내용만으로 고객 여러분들께서 겪고 계시는 현상에 대한 명확한 확인 및 재현이 불가능하여,...

2020.06.22 1
자유
돈 처먹었음 운영이나 제대로 해라

이벤트마다 팅기고 .....그만큼  돈 썻으면 된거 아니냐?어떻게든 복구비 받아 쳐 먹고 ...

2020.06.21 1
자유
일부환경??? (3)

크롬 , 익스플로러, 전용 브라우저 다 먹통이다 시뱅들아아 짜증나게 겜안한다

2020.06.21 1
자유 2020.06.21 1
자유
자정인데도 겜이안되네ㅉㅉㅉ

아까 몃시간동안재접해도 지도클릭하면로딩중 표시뜨면서 계속 맘춰있길래ㄷㄷㄷ아무리 렉이 있다구 하지만 ...

2020.06.21 1
자유
진짜 겜이렉이심하다ㅉㅉㅉ

렉걸려서 못하면 재접하구나서도플레이하는중에 먹통되서 멈춤ㅉㅉㅉ주말에도 맘편히 못하는구나

2020.06.20 1
자유
섭에 사람도 없고 더이상 할게없음.. (2)

씨부리봤자 택도! 읍지만 돈투자해서 일일 숙제하면 더이상 할겄도 없고 이건뭐 돈만 주구장창...

2020.06.20 1
자유
접속 안된다고 시x

 관리 뭣같이 하네  보스잡다 팅겨서 접속할려니 안된다고 시!발 ...

2020.06.20 1
자유
자주팅기네

장시간 점검하더니 망쳐놓았구나  쯧쯧쯧...

2020.06.19 1
자유
하....안눌러지는 버튼이 있네요? (2)

재접을 몇번해도 마찬가지라 쓰는겁니다.  영주의 시련이 안눌리면 우쩌라고요?아래버...

2020.06.19 1
자유
지연보상...참 더럽다..영자씨 보세요

얼라들 사탕주냐 GM보상 그거 안받아도 좋으니왜 당신들의 실수로 사냥 경험치 못 먹은걸 우...

2020.06.18 1
자유
과연 어느선 까지 랭킹이 "찐" 랭킹... (1)

일단 알바들 랭킹 투입한거 ...유저들 어느정도 눈치 챗겠지만/.....과연 어느선까지 알바랭킹인지...

2020.06.08 1
자유
게임시작한지 두달 정도 되엇습니다. image (2)

발가스 서버 유저 입니다.불편한거 잇어서, 운영진이나 운영자님들께 건의해유~ㄱ거래기능(케릭간 1:1...

2020.05.31 1
자유
진짜 할게없네요 (1)

무슨겜이 득템하는재미두없구 그렇다구 고인첸강화는 스릴두없구피케이하는재미두없구,,,,오로지 하루숙제끝...

2020.05.30 1
자유
92서버도 오픈 해 주세요 ~~~~~~~

100섭까지 가~~~즈~아 ~~~~~~

2020.05.30 1
자유
명예가 부족한대..명예 사야되나요 (2)

한달에 만원정도만 생각하고 있는대..만원으로 명예 사야 되나요?스킬값 방어구 돌파값 리더스킬 하려면...

2020.05.25 1
자유
이벤트? **

야 이 ** 놈들아 이게 이벤트냐?유저들한테 돈 내놔라 하는 강도짖이지..*** 세끼들 이러니까 유...

2020.05.22 1
자유
진짜답없는겜이다 (4)

겜이 어케 렙이랑 투력올라갈수록 명예 젠 석이 모이는게아니라 더부족해지냐?다른겜은 고렙되면 템이나 ...

2020.05.16 1
자유 2020.05.13 1

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