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장게시판

[자유] 어제 그리고 오늘 운영진 의혹관련에 대한 제 3자의 주관적인 시선과 생각

  • 작성일 : 2020.03.26 12:50
  • 조회수 : 36,017

어제 오늘 자게에서 32서버 2위하시는분이 같은 길드원이면서 서버1위하시는분에게 의혹글을 제시하면서 해명하라는글을 쭉 봐온 신섭유저입니다.


말씀드리기전에 저는 당사자와 관련이 전혀없는 제 3자이며 오히려 중과금을 한 유저로서 이 게임이 더 잘되고 흥하면 이득과 재미를 본다라고 할 수 있는 입장입니다.


그런 시선에서 어제 오늘 자게를 쭉 지켜온 사람으로서 이번 일을 모르는 유저분들에게 상황을 알려드리려 글을 올립니다.

(뮤 이그니션2는 이상하게 1보다 커뮤니티와 소통이 단절돼있으며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도 없고 가입자수 별로없는 카페만 하나있는상태라 알기도 쉽지않고 답답할거라 생각이 드는마음에 올립니다.)


일단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32서버 2위하시는분이 같은 길드 1위하시는분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을 하면서 관찰한 결과로 여러가지 증거를 제시하며 '알바가 아니냐 템수위를 조절해가면서 다른 랭커들에게 과금을 유도하는거 아니냐 해명하라' 라고 글을 올렸는데 게임을 어느정도 하시는분들이라면 정황상 그리고 사진들을 봤을때 당사자와 같이 의혹이 생겼을거라 생각합니다. 거기에 게시판 관리자분은 계속 올라오는 글을 지우셨고 관련된 저의 코멘트들도 지워졌습니다.

(제가 봤을때도 1위하시는분이 게임을 하는데에 있어서 이해도없이 과금만 죽어라 하지 않은 것이라면 이해하기 힘든 부분들이었고 다른분들도 그렇게 충분히 의혹을 살만한 글이었습니다.)


기다렸다가 12시땡하고 들어왔습니다. 홈페이지에 관련된 공지가 올라왔습니다. '일체개입없었고 앞으로도 없을거니 안심하라 그리고 허위하실유포시 제재를 가하겠다' 이게 전부입니다. 

여기까지 확실한 물증없는 심증뿐인 글입니다. 어느 누구도 당사자나 운영진이아니라면 해명할수도 할이유도 없는 부분이죠.

어제 일에 관련돼서 확실한 피드백이 없는지 게시글은 무슨 이유로 계속 지워졌는지..


건의 댓글
로그인 후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

0 / 400
분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좋아요
게시물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