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장게시판

[공략] 저과금 공략팁

  • 작성일 : 2020.05.12 18:46
  • 조회수 : 46,809

매일충전 110 다이아 한다는 가정하에 적어봅니다 66,000원(3300다이아)


1, 천사의전령 고급588다이아 먼저 열어줍니다

 - 보상으로 행석(목걸이에 붙여주세요),깃털 탈것등 보상이 짭짤하고 20레벨까지 보상받을수 있음

   준히 진행시 70레벨까지는 무난하게 받을수 있습니다 60랩(1성목걸이) 70랩(악세강화석3개)

   투자대비 가장 효율성이 좋음


2, 영혼 120 다이아결재

   - 설치에 나와있는 아이콘을 본인이 필요한거 클릭해서 선택해줍니다,운좋으면 전설도 나옴

      매일 주는 영혼조각5개을 모아서 15개되면 사용함, 5배 터질확률이 올라감

      각성은 5급탬부터 넣을수 있으니 6급착용시 팔지말고 창고에 보관했다가 각성오픈시 장비 넣어서 투력을 올리는대 사용함

       별이 많을수록 보상이 좋음 3성5개 넣어도 좋음

3, 악광 캐슬

      - 암시장에서 공속스크롤1개 구매후

         악광 입장시 공격버프(젠50프로) 경치물약2배, 악마는 메인케릭만, 공속스크롤 먹고 돌아줌 

          입장권3개이니 공속버프가 남아있는 시간만큼 더 돌아줌(1,2번)

          

          캐슬은 자동으로 하시고 마지막에 sss에서 ss로 바뀌는 시간이 엔피씨 근처에서 바뀌는 경우가 많으니 엔피씨 클릭은 수동으로 하세요

4,원죄

      -악마의 혼 제련 다이아 사용해서 4개 전부다 오픈(1번 무료, 2번 100다이아, 3번 200다이아, 4번 난 3번4번 안열어봐서 모른다 300다이아정도 하겠지)

         제련시 속성이 랜덤하게 붙는다 공,방,스킬댐쥐,고정댐쥐, 생,초당회복, 등등등 등급에따라 수치는 달라진다 전설, 에픽, 희귀 이하생략한다

          최소한 에픽은 뽑자 그래야 투력빵빵하게 올라간다 젠,경치 나오면 알아서 하세요 ㅎㅎ 

  

5,암시장

        젠 상자 사지마시고 초반에는 축석,영석 위주로 사주시고요,

        하루에 공속스크롤은1개 필수, 마령제련석은 원죄 열리면 20개정도 모아서 한번에 돌려주세요

        상자사서 탬 맞춘다고 사시면 손해입니다. 비추함, 부활석은 월보때 사용할수 있게 9개정도만 사놓으세요. (먹을수 있을때 부활석 쓰시고 아니면 패스)


다들 아시는거지만 소소한 공략팁으로 올려봅니다



 


건의 댓글
로그인 후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

0 / 400
분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좋아요
공략
나만의 공약 팁 (1)

1. 일일 퀘스트는 필수입니다.2. 케릭 : 기사 - 법사 - 요정 입니다.3. 스탯은 자동으로 우...

2020.05.15 0
공략
나만의 팁들 (1)

1. 일일 퀘스트는 필수입니다.2. 케릭 : 기사 - 법사 - 요정 입니다.3. 스탯은 자동으로 우...

2020.05.15 0
공략
게임 팁~~~ (1)

매일 꾸준하게 접속하고 숙제 완료하면 그나마 무과금이나 소과금으로도 가능하네요

2020.05.15 0
공략
no1.에테르 (1)

안녕하세요 이카루스 bornt0입니다  에르텔에관하여 팁소개합니다여러컨텐츠중에 유독 머리아...

2020.05.14 3
공략
천사전령 오픈(소과금) 팁 (1)

소과금 유저 입니다. 천사전령 오픈으로 절대무기 획득을 위해 진행하는 내용입니다.1. 매일...

2020.05.14 1
공략
디오첼/카리스마/소소한팁 (1)

1100원 첫결제후 무과금으로 40일째 놀고있음.1200만 투력. 랭킹13위. 40대서버.하라는 것...

2020.05.13 0
공략
무과금 팁입니다. (1)

어차피 신규 서버 해봐야 스트레스만 받으니까 1서버 가서 하시면 경험치 보너스도 받으면서 빠른 성장...

2020.05.13 0
공략
나만의 팁? (1)

나만의팁 전엔 안좋은 말이나 접는다는 말이 많았는데 이번 나만의팁 때문에 많이 묻...

2020.05.13 0
공략 2020.05.13 0
공략
랭크업 (1)

매일  일정금액...10만~20만신서버 같은 경우는 일주일  하시면  랭...

2020.05.13 0
공략
공략/팁 영혼 각성 시렌/ 정재흑기사 (1)

영혼텝에 각성에 보시면 검 투구 법전 이렇게 3종류가 래벨에 따라 열리게 되는데 검은 5급 3성부터...

2020.05.13 1
공략
무,소자본 공략 (1)

대부분 어느정도의 과금을 하시면서 게임을 하시겠지만 무,소자본 분들도 혹 계실까 작성해봅니다.1. ...

2020.05.13 4
공략
장비수급과 명예 관리법 (1)

장비----------장비는 4급2성 에서 3성으로 명예소비금지 그냥 4급2성행운템나오면 그걸로 버...

2020.05.13 0
공략
빠른 육성 및 가성비 저과금 팁 (1)

1. 천사의전령 고급20까지 올려주시면 가성비가 좋은 과금입니다.2. 길드연회는 반드시 참석해주시고...

2020.05.12 0
공략
섭 랭커 찍는 법 (1)

 제일 중요한것은 현질입니다.현질만이 섭 랭커가되는길입니다.케쉬템만이 랭킹에 들고 랭커가 ...

2020.05.12 0
공략
저과금 공략팁 (1)

매일충전 110 다이아 한다는 가정하에 적어봅니다 66,000원(3300다이아)1, 천사의전령 고급...

2020.05.12 1
공략 2020.05.12 6
공략
나만의 공략이랄것도 없는 이벤트 참여성 글입니다 (1)

전 아주 소과금 하는 유저입니다제 개인적인 공략이랄것도 없지만 공략이라고 하면명예는 심연+리더스킬 ...

2020.05.12 0
공략
서버 초반에 키우기 (1)

뭐 무한한 지갑을 지니신 분이면 패스하시고요초반에 여유 있으면 대천사 무기 하나 사서 시작하고...

2020.05.12 0
공략
나만의 공략~ (1)

세크네움 / 바카라 입니다.특별하다고는 말하기 그렇지만 제가 경험해보니 더 나은 것이 없는 듯 하여...

2020.05.12 0
공략
컨텐츠 영혼에 대해서 (1)

영혼이라는 컨텐츠가 있습니다 잘 기억은 안나는데 ㅠㅠ390레벨에 열릴겁니다..[열리는 레벨은 기억이...

2020.05.12 4
공략
자그마한 공략팁 (390렙 각성 ) (1)

390 렙에 열리는 영혼컨텐츠의 각성에 대해 알려드립니다저도 먼저 달리신분들이 팁을 안줘서 템을 다...

2020.04.12 0
공략
애무트라의 공략&팁 4 (칼리마신전) image (1)

짜투리 시간을 할애하여 이어서~하루 5회제한 입장가능입장시 귀속다야20짜리 재료를 소모하며 추가입장...

2020.04.01 1
공략
애무트라의 공략&팁 3 (경험치 물약) image (1)

안녕하세요 애무트라입니다!경험치 물약의 아이템 설명을 보면 '사냥 시 기초 경험치 2배 증가...

2020.04.01 1
공략
애무트라의 공략&팁 1 (컨텐츠별 회차당 귀속다... (1)

하루기준블러드캐슬, 악마의광장 (3회무료) 입장 : 40(4회) / 60(5회) / 100...

2020.03.31 0
공략
나칼/냥냥전사/공략 (1)

다른 글들과 공통적인건 전투력은 = 현질 입니다. 어차피 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된 웹겜이니...

2020.03.24 0
공략
칸투르/자두/공략 (1)

딴거업어!!현질을 열나게 해야댄다~쭈욱~

2020.03.24 0
공략
나만의 공략 이벤트.. 처음 하시는 분들께..바르서버 ... image (1)

뮤..한참을 뒤적 거리다 만난 게임이다..물론 그 예전에도 있었지만 그때는 다른 세상을 꿈꾸고 있어...

2020.03.22 4
공략
라무서버/love/명예! (1)

저과금러, 무과금러들에게 유용할 수 있는 팁!명예 포인트는 효율적으로 사용하자!

2020.03.22 0
공략
로크의 깃털.... (1)

나오기는 합니까 -.-2차 하나는 어째어째 만들기는 했는디두번째 세번째는 우째 만들라는겨...나와야...

2020.03.20 0
공략
최고의 꿀팁 운영자님은 시러할... 꿀팁 드림 (1)

보스잡을때 ...    절대 다른거 누르지말어 형님들 재수없음 튕겨 특히...

2020.03.19 0
공략
초보자 쿠폰_팁 (1)

화면 오른쪽에서 선물상자 클릭하시면 초보자 쿠폰을 받을 수 있도록 설정되어있습니다.서버당 1개 라니...

2020.03.18 3
공략
파티는 없나요 (1)

파티 있으면 좋겄당~

2020.03.16 0
공략
전투력 추가 상승. (1)

다들 아시는 분도 있으시겠지만 일부 다이아 구매 안하신 분들은 이번에 구매 하셔서 대박찬스에 올라와...

2020.03.16 0
공략
나두 랭커 가능하다 - 필독 (1)

시간 +돈 투자  랭커 가능  노~~~력~~~~~

2020.03.15 0
공략 2020.03.14 0
공략
꿀팁드립니다 효율적인 과금과 육성 (1)

과금은  투자시 되돌려주는 다이야와 구매후 3일 5일 7일 돌려주는 것을 사는걸추천드리고요...

2020.03.12 0
공략
묘수아닌 묘수 (1)

매일 출첵하세요, 그려면 좋은일이 있네요

2020.03.12 0
공략
하루한번 꼭 들리는 홈피~ (1)

일과 끝내고 하루에한번씩 꼭 둘러보게 되네요 자꾸 기다려지는 ㅜ.ㅜ그래도 좋은점이 있네요 이벤트도 ...

2020.03.05 0
공략
랭커에도 들고 재밌게 즐겼네요 ㅎㅎㅎ (1)

요즘 할게임도 없는데 테스트 기간동안 재미있게 했습니다.재밌는 게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0.03.02 0
공략 2023.05.28 0
공략
<초보를 위한2> 조합과 전력을 평가하는 법...

게임을 전력으로 평가하거나 계산하는 법을 대충은 알고 놀아야 게임이 편하다.총전투력, 공격력, 콘텐...

2023.02.01 0
공략
마신 빙어캐릭 대해서 알려주세요

마신에 빙어가되는 비사고 등등 대충 6 개이거든요.캐릭터가 3개라 2개씩 빙어할때요어느것부...

2022.05.21 0
공략
잘 벌어사시로 ㅋㅋㅋㅋㅋㅋㅋㅋ

참나 뭔가 되는게 %루 ㅋㅋㅋㅋㅋㅋ그리 사시오 나두 %루 이겜 안랄거니깐]

2022.03.07 0
공략
문의 넣어도 맨날 복붙 할줄 아는게 복붙 밖에 없나?

문의 넣으면 계속 같은 말만 하넹 ㅎㅎ

2021.05.07 2
1 2 3 4 5 6 7 8 9 10

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