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련심연

■ 시련의 심연

시련의 심연”이 추가되었습니다. '3개의 캐릭터 900레벨 달성’시 오픈됩니다.


1) 시련의 심연

시련의 심연은 모든 용사님이 공정”하게 경쟁할 수 있는 던전으로 자유 매칭”으로 진행됩니다.


1) 해당 던전은 (탑 도전 형식)으로 “총 12층”까지 있습니다. 각 층의 모든 경비병 처치 완료 시 통과합니다.


2) 해당 던전은 모두가 “공정”하게 경쟁할 수 있는 던전입니다.

클래스의 캐릭터 (스킬,속성,펫,훈장)을 자유롭게 조합하여 진행합니다.

던전 밖에서의 속성 또는 강화 내용은 던전 안에서 적용되지 않습니다.


3) 3회의 도전 횟수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8시간 후 1회 보충됩니다. (총 3회)


4) 매번 던전 도전 진행 시 3개의 출전 캐릭터를 선택, 3개의 출전 캐릭터 클래스는 직접 설정 가능합니다.


5) 각 출전 캐릭터 선택 완료 후 가 캐릭터의 각성 스킬, 훈장, 펫 등 옵션도 선택 가능하며,

각 클래스의 모든 PVP 시전 스킬, 패시브 스킬 및 각성 스킬 기본으로 오픈된 상태에서 각 캐릭터의 특수 각성 스킬 3개 선택이 가능합니다. 

스테이지는 시스템이 제공한 훈장과 펫을 사용 가능하지만, 본인의 펫과 훈장은 던전에 가지고 입장할 수 없습니다.


6) 시련의 심연 한 시즌은 14일, 각 시즌별 성적에 따라 유저 랭킹이 결정됩니다.

통관한 층수가 높을 수록, 통관 속도가 빠를 수록 랭킹이 높음 시즌 종료 후 랭킹에 따라 해당 

명예 보상이 지급됩니다.

(각 시즌 시작 시 던전 내 모든 스테이지 내용은 갱신되며, 다른 시즌의 같은 층내 경비병 수량은 변경됩니다.)


7) 매번 던전 도전 후 도전 보상 획득이 가능하며, 최초 통과 성공 시 최초 통과 보상도 수령 가능합니다

초대박 체스 혼 보상을 획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