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장게시판

[공략] 공략,

  • 작성일 : 2020.03.13 06:30
  • 조회수 : 17,811


하루에 3번하는 악마의 광장 및 블러드 캐슬, 꼭 클리어


무과금시 5500원짜리 첫충전은 필,

대과금시 대천사의 전령은 필히 구매


대박찬스 또한 3일 있다가 반납되는 다이아 이기 때문에 필히 다구매!



길드 연회는 참석하면 좋음. 쏠쏠한 경험치 많이 들어옵니다.




건의 댓글
로그인 후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

0 / 400
분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좋아요
공략
뮤도우미가 활성화되면 엄청편해요 (5)

보스작 광장 캐슬 기타등등 풀오토가능해지네요 심지어 길드보스 전수까지 모두다가능 직장인들도 길드보스...

2020.03.19 0
공략
명예 포인트는 모아두는게 이득~~ (2)

저과금러, 무과금러들에게 유용할 수 있는 팁!명예 포인트는 효율적으로 사용하자!보석은 여러 이벤트로...

2020.03.18 0
공략
3차 전직에 필요한 석과 장비를 미리 모으세요! image

깨알 팁~~~ 전직 할 수 있을 때 가서 모으면 한참걸리니까 미리 모아두시면 좋아요!캐릭터...

2020.03.17 0
공략
파티는 없나요 (1)

파티 있으면 좋겄당~

2020.03.16 0
공략
길드전수 (2)

상대방 클릭하면 2인전수 가능첨에 2인전수 회색으로 막혀있어서 안대는 줄 아는사람 많은데다른사람 누...

2020.03.16 0
공략
다이아 환불 할때 정신나간 꿀팁 알려줌

홈페이지 상점에서 내캐시 가면 보관함에 있는 다야 환불할 수 있음

2020.03.16 0
공략
전투력 추가 상승. (1)

다들 아시는 분도 있으시겠지만 일부 다이아 구매 안하신 분들은 이번에 구매 하셔서 대박찬스에 올라와...

2020.03.16 0
공략
나두 랭커 가능하다 - 필독 (1)

시간 +돈 투자  랭커 가능  노~~~력~~~~~

2020.03.15 0
공략
완전 꿀팁! 내 캐릭터가 갑자기 없어졌다!? (2)

게임 공략은 아니지만... 실수하시는 분이 많아 꿀팁 접속 공략 남김.이 게임은 접속하는 경로가 여...

2020.03.15 0
공략
나만의 팁?

남만의 팁은 뭐 어려운게 있나요~현질이 답이죠~ㅎㅎ

2020.03.15 0
공략 2020.03.14 0
공략
200달성 기념 공략 (2)

초반엔 퀘스트를 따라 100렙 정도 까지 키우다가 100이후 부터 잘 안커진다 느낌이 오면 그동안 ...

2020.03.13 0
공략
공략,

하루에 3번하는 악마의 광장 및 블러드 캐슬, 꼭 클리어무과금시 5500원짜리 첫충전은 필,대과금시...

2020.03.13 0
공략
공략 (이제부터 넌 고수야) 마야/동화7193/공... image (2)

그냥 자동전투 계속하면서 용돈 많이 모아서 충전하구!!열심히 사냥 하구 조금의 시간만 투자하면서즐기...

2020.03.13 0
공략
꿀팁

맨붕^^;

2020.03.12 0
공략
꿀팁드립니다 효율적인 과금과 육성 (1)

과금은  투자시 되돌려주는 다이야와 구매후 3일 5일 7일 돌려주는 것을 사는걸추천드리고요...

2020.03.12 0
공략
사람남는 자가 강한자다 {공략}

요즘 겜이 돈** 겜이지만 접으면 약자임 적당히 자기 능력 만큼만 현질 하시고 오래 해서 남는자가 ...

2020.03.12 0
공략
묘수아닌 묘수 (1)

매일 출첵하세요, 그려면 좋은일이 있네요

2020.03.12 0
공략 2020.03.12 0
공략
하루한번 꼭 들리는 홈피~ (1)

일과 끝내고 하루에한번씩 꼭 둘러보게 되네요 자꾸 기다려지는 ㅜ.ㅜ그래도 좋은점이 있네요 이벤트도 ...

2020.03.05 0
공략
랭커에도 들고 재밌게 즐겼네요 ㅎㅎㅎ (1)

요즘 할게임도 없는데 테스트 기간동안 재미있게 했습니다.재밌는 게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0.03.02 0
1 2 3 4 5 6 7 8 9 10

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