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장게시판

[공략] 내가 알고 있는 공략법에 대해서...

  • 작성일 : 2020.05.13 07:29
  • 조회수 : 39,736


1.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전부 다 참여해서 최대한 보상을 받아 보아요!

2.   유저캐릭터의 전투력과 육성은 GM노트를 정독해서 최대한 캐릭에 대한 활용도를 높입니다!

      (매달 진행하는 이벤트 이것도 참여해서 보상을 받도록 노력합니다)

3.   각 유저들의팁을 보고 자유계시판&공략계시판 글을 인용해서 나의캐릭터에 적극적으로 반영&100% 활용합니다!

4.   소과금&중과금을 하시되 최대한 지출을 줄이고 무작위 투자는 금합니다. 할것만 하시고 최소투자 최대이익을 봅니다!

       예:천사의전령,투자계획(귀속다이아 최대회수 비율좋습니다) 이벤트 진행할 시 잘 생각해보시고 투자를 진행합니다!

5.   길드이벤트는 전부 참여해야 합니다.이벤트로비와 길드이벤트(길드연회, 길드보스를 통해 경험치와 경매참여자에 의해 수익 발생하는 귀속다이아  )

       어느 누구에게나 최대한의 이득입니다!

6.    의뢰추적을 통하여 빕 활성도는 매일 꾸준히 지속적으로 올리고 천사의 전령레벨 또한, 매일 렙업시키도록 노력합니다!

7.   각 보스를 잡으시되 월드섭보스만 잡지 말고 두가지를 병행해서 잡는게 좋습니다. 월드보스는 방어구 셋트석이 갯수가 많음.두가지 다 드랍 효율을 보면 

       서 보스 작업을 합니다.장단점이 있으니 그때 그때 상황에 대처해서 잡습니다! 

8.   꾸준한 접속을 해서 바쁠 시 뮤도우미를 적극적으로 활용합니다. 필드사냥에서 벌어들이는 아이템( 2성급,장비정수:명예점수상향),젠은 효율적으로 챙 

       깁니다!

9.   자동필드사냥의 경우 너무 많은 유저들이 있는 채널은 최대한 이동해서 채널링을 통해 경험치,아이템드랍,젠을 최대한 이익을 봅니다!

10. 아이템 업글과 전투력상향은 타 캐릭을 검색 비교해가면서 올립니다!     

11. 끝으로 건전한 게임문화를 활성화 하기 위하여  매너 있는 게임을 진행하도록 노력합니다!

건의 댓글
로그인 후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

0 / 400
수퍼키트’ 검색결과 2건의 게시글이 검색되었습니다. 돌아가기
분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좋아요
자유
웹젠 영자야 고마해라 (1)

얼마나 유저들 피를 더 빨아 묵어야 하것노 이제좀 고마해랏

2020.07.03 0
공략
내가 알고 있는 공략법에 대해서...

1.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전부 다 참여해서 최대한 보상을 받아 보아요!2. ...

2020.05.13 0
1

글작성